![]() |
이에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는 관련 이벤트로 <2015년 하반기 어른이를 위한 책>을 진행하고 자사 도서 전문 사이트 ‘북DB(bookdb.co.kr)’를 통해 키덜트 관련 인기 도서 ‘이슈&스토리’ 컨텐츠도 게재 했다.
2015년 하반기 어른이를 위한 책! 참여만해도 선물 전원 증정
먼저 인터파크도서는 오늘 9월 30일까지 <2015년 하반기, 어른이를 위한 책> 기획전을 열고 관련 도서 소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민’, ‘고양이 낸시’, ‘피터 래빗’, ‘앨리스’ 등 키덜트족을 홀린 대세 캐릭터 도서를 비롯해 제2의 컬러링북 신드롬을 암시하는 스크래치북,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열풍과 함께 놀라운 판매를 보이고 있는 종이접기 시리즈 등 다양한 관점에서 도서를 소개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소개된 120여 종의 관련 도서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키덜트족 인기 아이템인 ‘나노블럭’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참여만해도 전원에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현재 관심있는 키덜트 제품명 및 좋아하는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플레이모빌 아트전> 입장권을 선착순 200명에 증정하며,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 SNS에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 I-point 3,000점을, 참여자 전원에 인터파크도서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인터파크도서, #인터파크, #키덜트책 #어른동화 등 관련 태그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다.
취향 존중, 동심 자극! ‘키덜트’를 위한 특별한 책들
![]()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올해 탄생 150주년을 맞이해 <앨리스>로 특별 출간 됐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속편 <거울 나라의 앨리스>를 합본한 스페셜 에디션 무삭제 완역판으로, 올 컬러로 재탄생시킨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더했다.
이 밖에, 담요에 싸여 집 앞에 버려진 아기 고양이 ‘낸시’. 이를 발견한 아빠 쥐 ‘더거’ 씨가 낸시를 받아들이는 일생일대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되는 만화 <고양이 낸시>, 1902년 초판 출간 후 전 세계 1억 5천만 부 이상 판매되고 30개 언어로 출간된 세기의 동화 피터 래빗 시리즈의 전편을 엮은 <피터 래빗 시리즈 전집> 등 바쁜 일상과 현실에 지쳐있던 모두에게 잠시 잊고 살았던 내면의 동심을 깨워줄 아이 어른 ‘키덜트’를 위한 다양한 책 소개를 북DB ‘이슈&스토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지제공=인터파크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