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탐은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선불카드로 매장에서 결제 시 구입 액수만큼 차감된다.
실물카드로도 판매 중으로 카드 후면의 일련 번호를 마이탐 앱 혹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앱과 실물카드를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탐앤탐스의 공식 쇼핑몰인 탐앤탐스몰에서도 마이탐을 충전할 수 있으며, 마이탐 선불카드로 탐앤탐스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 |
마이탐 출시 1주년 프로모션은 ‘충전’과 ‘사은품 증정’ 두 종류로 진행된다. 먼저 충전 프로모션은 3만원 이상 충전 고객에게 무료 음료(Tall 사이즈)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충전 시 현장에서 즉시 제공되며, 모바일 앱의 경우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3만원 이상 충전 고객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에도 자동 응모된다. 애플 아이패드를 비롯해 아스카소 드림 커피 머신, 삼성 갤럭시 기어, 마이탐 선불카드 1만원 권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탐앤탐스 최기영 온라인사업팀장은 “탐앤탐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이탐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1주년 소감을 전했다.
탐앤탐스는 마이탐 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멤버십 프로그램 ‘마이탐클럽’을 운영한다. 패밀리, 골드, 프리미엄, 블랙 순으로 등급이 올라간다. 총 결제금액의 5% 적립 및 12+1 쿠폰, 생일쿠폰, 시럽/샷 추가 쿠폰 등의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되며, 등급이 올라갈수록 무료음료 쿠폰, 신규음료 1+1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피전문점 업계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의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은 ‘사이렌 오더’ 기능 및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e-프리퀀시’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엔제리너스 커피’, ‘할리스 커피’, ‘커피빈’ 등의 커피전문점에서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