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웰빙도우 홍콩 인기, 홍콩 메트로지 선정 10대 피자매장.....프랜차이즈로는 유일
한국에서 인정한 맛과 가격으로 홍콩의 입맛을 사로잡다.


대한민국 토종브랜드 '피자마루'가 홍콩 코즈웨이베이에 리뉴얼 오픈, 홍콩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피자마루 홍콩 1호점이 위치한 Hysan Place(쇼핑몰)는 코즈웨이베이의 랜드 마크로 이곳을 찾는 현지인들을 통해 홍콩 외식업계 내 피자마루의 브랜드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홍콩의 피자마루는 2014년 해당 쇼핑몰의 푸드코트에서 처음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매출이 두드러지자 쇼핑몰의 요청에 의해 레스토랑 형태의 매장으로 재 오픈 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대한민국 토종피자브랜드 피자마루, 홍콩입지강화! …홍콩 '레스토랑' 형태로 재오픈!

뿐만 아니라 홍콩의 주요 언론 MOTRO에서 선정한 홍콩의 10대 피자 매장으로 선정되었으며, 프랜차이즈 매장으로는 유일하게 소개되고 있어 그 가치가 더욱 크다.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온 피자마루는 이번 홍콩 리뉴얼 오픈으로 한국의 맛이 홍콩의 소비자들에게도 경쟁력을 가진다는 증거를 제시하였다.

피자마루의 해외사업 관계자는 “한국의 맛을 세계에 알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매장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통해 최고의 피자 브랜드로 성장 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차별화된 그린티 웰빙도우를 통해 이미 국내에 62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피자마루는 홍콩의 성공적인 리뉴얼 오픈을 발판 삼아 홍콩 뿐만 아니라, 미국과 중국 등에서도 연중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잇다른 마스터 프랜차이즈의 성공으로 피자마루의 브랜드 확장은 앞으로 계속 가속화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