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본포인트 카드’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본포인트 카드 개편은 본아이에프 브랜드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들의 로열티 강화를 위해 새롭게 마련하게 됐다. 특히 결제금액 및 구매횟수에 따라 멤버십 등급을 나누고 등급별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아이에프,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누리세요!”

새롭게 변경된 멤버십은 VIP, 패밀리, 프렌드까지 총 3개 등급으로 나눠진다. 올해는 지난 1월부터 6월까지의 결제금액 및 이용횟수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부여됐으며, 향후 6개월마다 멤버십 등급을 재산정 할 계획이다.
VIP등급은 6개월 간 결제금액 40만원 초과 및 구매횟수 20회 이상인 고객들로, 이들에게는 신메뉴 기프트본 1매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2회 제공한다. 또한 6개월 간 결제금액 7만원 초과 및 구매횟수 7회 이상인 고객에게는 패밀리 등급이 부여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이 2회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프렌드 등급은 신규가입 고객 및 구매횟수 6회 미만인 고객으로 신규가입 후 첫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아이에프의 본포인트 카드는 전국 약 1500개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한 장의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1천 포인트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단, 본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1%가 적립된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본아이에프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하게 됐다”며, “이번 본포인트 카드 개편을 통해 본아이에프만의 고객 로열티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앞으로도 고객 분들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