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융자 가능한 'e편한세상 반곡' 분양

강원도 원주 반곡동에서 중도금 무이자융자가 가능한 ‘e편한세상 반곡’이 분양 중이다. 대림산업과 삼호가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아파트 ‘e편한세상 반곡’은 계약 시 중도금 60% 무이자융자가 가능하다.
‘e편한세상 반곡’은 508세대로 59㎡A 164세대, 59㎡B 8세대 84㎡A 84세대, 84㎡B 201세대, 84㎡C 51세대다. 반곡초등학교와 반곡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안전한 통학환경을 갖췄고 원주여고도 도보 이동이 가능한 거리다.

e편한세상 반곡은 반곡동에 위치해 혁신도시 내에 위치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관광공사, 국민건강보험,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 13개 기관과 각 기업체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아파트다. 단지 바로 옆으로 대형 근린공원이 조성 예정이며, 주변에 풍부한 자연녹지가 조성돼있다.


또한 입지적 장점으로 원주 원도심의 인프라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광역교통망이 빠르게 확충되고 있다. 층간소음과 난방에너지를 함께 줄여주는 층간소음 저감설계, 주방에 설치되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등 e편한세상의 설계기술이 적용됐다.

한편 원주혁신도시는 공공기관 이전이 시작되면서 아파트의 공급대비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정부의 가계부채대책이 공급 축소와 중도금대출 보증규제 확대로 이어지면서 더 강력한 대책과 공급축소가 정책적으로 이뤄지기 전에 내집 마련을 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