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박람회는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횔 예정. 이에 셀렉샵 ‘트래드후스’가 다양한 슈즈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범퍼침대 브랜드 '쁘띠베이비', 유아의류 브랜드 '쁘띠라뺑'이 최대 50%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여기에 독특한 아기양말로 유명한 키즈클라라를 비롯해 해피프린스, 베르디키즈 등에서 아이들 겨울 실내외복 및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이치, 조이, 리안, 잉글레시나, 지오비 등 유명 카시트 및 유모차 브랜드의 제품은 물론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 릴레베이비, 토드비, 놀이방매트 브랜드 알집매트, 폴더웨이 등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의 브랜드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가입자는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내 재입장, 경품 추천,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혹은 (주)유아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신도림 등 서울 주요 지점 뿐만 아니라 경기·인천 각 거점 및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또한 아기를 동반하는 맘베 회원을 위한 대여용 유모차 500대, 전시장 내 넓은 가족·엄마수유실, 카페테리아 등도 마련돼있다.
<이미지제공=유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