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통해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 영상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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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3일 열린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기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약품 |
이날 발대식에는 현대약품 임직원과 최종 선발된 ▲강보성(성균관대학교) ▲김시정(남서울대학교) ▲김해성(서강대학교) ▲김효진(연세대학교) ▲윤 관(가천대학교) ▲윤현승(경희대학교) ▲이경서(경희대학교) ▲이동건(경기대학교) ▲이민우(인하대학교) ▲이소현(서울대학교) ▲임서영(이화여자대학교) ▲장유리(홍익대학교) ▲정단비(경희대학교) ▲조은혜(성균관대학교) ▲최서아(서울여자대학교) ▲최훈규(한양대학교) 등 16명의 대학생 마케터가 참석했다.
대학생 마케터 16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두달간 마케팅 기획 및 제작, 바이럴 특강 등을 포함한 실무 교육을 받는다. 이를 바탕으로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인 미에로화이바, 케라네일, 루핑점안액브랜드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15기까지 약 300명의 수료자를 배출하는 등 졸업 전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경험해보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수준 높은 대외활동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 마케터들이 마음껏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