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다가온 설 연휴, 하지만 오랜만에 가족들과 만난다는 설렘도 잠시,교통체증에 대한 걱정이 앞선다. 특히 올해는 상대적으로 연휴 기간이 짧아 교통량 집중에 따른 극심한 정체가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미스트, 마스크팩 등 차 안에서도 피부관리를 하는 ‘카스테틱’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카스테틱 제품들은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폐된 차 안에서 장시간 히터를 가동할 경우 공기의 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탁해지고 건조해지기 마련. 특히 피부는 직접적으로 건조한 공기에 노출되므로 보습 관리가 필수다. 틈틈이 미스트를 사용해 수분을 공급해주고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크레모랩의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워터’는 피부 속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온천수 함유 미스트 제품으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 등 자연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보습에 효과적이다.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플랜트 스템셀, 인삼열매의 고농축 세럼 등이 함유돼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퍼프에 미스트를 분사해 사용하면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결정체 T.E.N. Water를 함유해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가능한 마스크팩은 얼굴에 붙이기만 하면 돼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셀피움 리커버리 마스크’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37가지 피부 성장인자로 구성된 NGF37을 농축 함유한 바이오 마스크로 지친 피부에 휴식과 영양을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기능 바이오 마스크이다.
남성들의 깔끔한 인상을 위한 면도기도 빠질 수 없다.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더욱 좋다.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가이즈 미니 쉐이버’는 밀착 면도망을 통해 깔끔한 면도를 돕고 USB로 충전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전용 케이스가 함께 구성돼 보관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