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스마트학생복 |
블로그에서는 '소통하고 공감하고 동감하는 스마트맘'이라는 의미의 ‘소·공·동 에스맘’ 코너를 운영, 학생 외 학부모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각 SNS 채널의 댓글로 학생 및 학부모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확인,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업계 최초 페이스북 팬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소통 마케팅을 보여주고 있다.
대원외고는 효율적 학습공간에 대한 학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 학교 안 유휴공간에 스터디카페를 만들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셜스페이스’라 이름붙여진 이 곳은 북카페처럼 편안한 분위기에서 학생들이 자유롭게 공부하거나 토론할 수 있으며, 최근 늘어난 그룹스터디, '혼공' 등 다양해진 학습방식에 적합한 공간이다. 딱딱한 분위기의 도서관 열람실이나 교실보다 학생들이 적극적이고 자기주도적 학습을 한다는 점에서 교사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특히 이 곳은 '토즈 스터디센터'로 신개념 독서실 문화를 이끌고 있는 공간서비스 전문기업 토즈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솔교육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꼬마 아티스트들에게 맡긴다. 아이들이 직접 그린 사람, 동물, 자연 등의 그림을 패키지에 적용함으로써 아이들이 브랜드에 친숙해지도록 하고 정서적 유대감을 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