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의 도시로 몰리는 관광객, '춘천 라마다 호텔' 분양
호반의 도시라 불리는 관광도시 춘천에 자리잡는 '춘천 라마다 호텔'이 분양 중이다.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에 들어서는 이 호텔은 대지면적 2332㎡에 지하 4층~지상 15층, 391개 객실 규모로 들어선다. 이 호텔은 테라스 공간을 포함해 에코테라스와 옥상정원이 설계된다. 자쿠지 개별정원, 수목 식재와 시설물 도입을 통해 편안한 휴식 공간을 마련하며 실외 수영장과 연계된 바와 연회장 및 레스토랑, 뷔페 카페 등을 조성해 고급 호텔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호텔 내에서 북한강과 조각공원의 조망이 가능하며 주변으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의 쇼핑시설 등이 위치해 있다.


춘천은 다양한 자연 경관과 각종 축제가 지속적으로 열리는 관광지로 내외국인 포함 연평균 7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도시다. 춘천을 방문한 외국인 방문객은 1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이에 더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시는 자연 관광지를 비롯해 레고랜드, 헬로키티 아일랜드, 캠프페이지 개발, 스페이스 캠프코리아 단지 조성 등 다양한 개발을 진행 중이다.

경춘선 복선전철, itx청춘, 서울~춘천고속도로, 서울~속초 동서고속화철도(2024년 개통예정) 등 교통망 또한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어 향후 관광객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입지조건을 기반으로 상품성과 분양가 등이 돋보이는 ‘춘천 라마다 호텔’은 근시일내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