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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동아제약 |
‘가그린 라임’은 동아제약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층에게서 선호도가 높은 라임향을 반영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플루오르화나트륨과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이 함유돼 있다. 플루오르화나트륨은 치아에 불소막을 형성해 충치균에 의한 부식을 막아 충치를 예방하며 CPC는 구강 내 유해균을 파괴해 프라그(치태) 생성 예방 및 치은염을 예방한다.
사용방법은 약 10~15mL를 입안에 넣고 약 30초간 가글한 후 뱉어내면 되고 식사 후 또는 구강을 상쾌하게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다.
‘가그린 라임’은 가방 및 파우치백에 넣어 다니기 좋은 100ml 소용량부터 자동차나 사무실 등에 두고 쓸 수 있는 380ml, 750m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가그린 라임’을 통해 2030대 젊은 여성층의 가그린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가그린 라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먹고, 화장하고, 라임으로 입안 클렌징하고’라는 콘셉트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