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이라는 시간의 세월이 쌓인 앨범을 들고 나온 홍대광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홍대광과 bnt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총 세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구성되었으며 두 번째 콘셉트는 댄디 하면서도 따뜻한 봄의 기운이 가득 담긴 콘셉트를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이어진 콘셉트에서는 스쿨룩의 무드를 살리면서 그간 홍대광이 보여주지 않았던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촬영이 마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홍대광은 그는 가수가 꿈이 아니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10년간 음악을 사랑하고 좋아하다 보니 하늘이 주신 기회를 얻어 가수로 데뷔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발매한 앨범 ‘And you?’에 대해 순수하게 음악만을 생각했던 시절로 돌아간 듯한 앨범이라 소개했다.

그리고 곡을 쓰며 대체로 스토리를 담느내는 질문에는 최근에는 곡을 만들며 스토리 모두 담기 보다는 디테일에 신경 쓰는 편이라고 전했다. 이어 앨범 발매 전 버스킹을 했던 에피소드에 대해, 명동에서 공연을 했는데 관객이 많지 않았던 것을 떠올리며 ‘아직도 열심히 해야겠구나’하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한편 함께 하고 싶은 가수에 대해 묻자 최근 눈웃음이 많은 커플에 대한 곡 쓰는 중이라 걸스데이의 민아와 작업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