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미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제공=미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미샤의 ‘텐션 팩트’ 돌풍이 거세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의 성과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증정은 동일 가격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텐션 팩트는 쿠션보다 기능은 좋으면서 더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쿠션의 촉촉함과 발랐을 때의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은 크게 향상시켰다. 텐션 망을 통과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찍혀 화장이 쉽고 케이스에 잘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외에도 진귀한 한방 성분을 담은 '금설 텐션 팩트',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시그너처 아우라 텐션' 등 다양한 텐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