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고기집 브랜드로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게 개발 된 고추소박이, 레몬마늘 소스, 마늘 소금 등의 특색 있는 밑반찬들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다시 찾아오는 매장’이라는 컨셉으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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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별로 내방 고객에게 육회와 묵사발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주류를 증정하는 넉넉한 인심과 이벤트 등의 소소한 재미까지 계획하여 일명 '소두마리 마니아(mania)'를 위한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상에 소두마리' 본사의 한 관계자는 “파격적인 퍼주기 운영으로 당장 눈앞의 이익과 손해를 따지기보단 최고급 소고기와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랫동안 함께 할 충성고객 및 단골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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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최근 외식업계 인건비 부담에 대한 대안으로 숯불 대신 자체 연구를 통해 특허 받은 불판을 사용함으로써 홀 인건비도 절감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었다.
이외에도 이미 개설 운영되고 있는 매장은 평균적으로 열악한 상권에서 시작, 임대료의 부담을 줄이면서 인건비를 낮춰 수익률을 높인 장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