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김밥(여우애김밥)은 고객과 점주를 모두 배려했다. 우선 가맹점주를 위해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김밥절단기에 김밥을 올려두고 버튼만 누르면 1초 만에 일정한 두께로 김밥을 잘라주기에 노동강도를 대폭 낮춰주며, 시간단축 효과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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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도 반듯한 김밥을 제공받기에 만족도가 높다. 여우김밥만의 특화 시스템인 김밥절단기는 실제 매장에서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 고객을 위해 자동주문결제시스템(키오스크)를 도입 운영하고 있다.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하기에 별도의 인력을 배치하지 않아도 되기에 인건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주문이 들어오는 순서대로 음식 서비스에만 집중하면 되기에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다. 고객은 마음 편하게 더치페이를 할 수 있으며,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받는 윈윈전략이다.
키오스크는 인건비 절감 외에도 주문 상의 오류를 방지할 수 있으며, 선불 시스템이기에 의도치않게 발생하는 결제사고를 사전에 차단하는 역할도 한다.
또 고객을 위해 자동주문결제시스템(키오스크)를 도입 운영하고 있다.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하기에 별도의 인력을 배치하지 않아도 되기에 인건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주문이 들어오는 순서대로 음식 서비스에만 집중하면 되기에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다. 고객은 마음 편하게 더치페이를 할 수 있으며,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받는 윈윈전략이다.
키오스크는 인건비 절감 외에도 주문 상의 오류를 방지할 수 있으며, 선불 시스템이기에 의도치않게 발생하는 결제사고를 사전에 차단하는 역할도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우애김밥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