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테마형 빌리지몰 ‘어반그로브 고덕’을 공급한다. 사진은 ‘어반그로브 고덕’ 중앙광장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테마형 빌리지몰 ‘어반그로브 고덕’을 공급한다. 사진은 ‘어반그로브 고덕’ 중앙광장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 중심 상권에서 대규모 빌리지몰 ‘어반그로브 고덕’을 이달 분양한다.
‘어반그로브 고덕’은 고덕국제화계획지구 Ebc-1블록에 들어서는 49층 초고층 주상복합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이다.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6만521㎡, 585실 규모로 아웃도어와 인도어, 테라스가 결합된 초대형 랜드마크 복합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어반그로브 고덕’은 고신신도시에서 기존에 선보였던 프라자 상가와 스트리트 몰과는 구별되는 ‘빌리지’ 스타일의 몰로 조성된다. 테마가든과 4개의 이색 스트리트가 복합된 테마형 빌리지몰 콘셉트가 적용돼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도심의 숲 속에서 휴식과 여유, 힐링, 문화, 예술 등을 함께 소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중앙에는 포시즌 가든이 위치한다. 왕벚나무 가로수와 팽나무숲, 잔디마당, 바닥분수, 파이어 핏(야외용 화로) 등을 배치해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과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총 5만9000여 가구, 14만여명의 인구가 계획된 고덕신도시 ‘배후수요’를 품은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어반그로브 고덕’은 준공 후 공실로 인한 상가침체가 방지를 위해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임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문임대매니지먼트 회사와 협력해 우수 브랜드를 적극 유치할 수 있는 임대케어플러스 프로그램 운용으로 투자자의 임대부담을 해소시켜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