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벌꿀숙성 갈비집 브랜드 ‘나성갈비’가 오는 5일(목) ~ 7일(토) 까지 SETEC에서 진행되는 ‘제 5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되면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소자본 창업, 배달 창업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유형의 창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 상반기에도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여, 120여건의 상담을 진행하며 박람회를 성료한 ‘나성갈비’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도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전문가의 맞춤형 컨설팅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직영점 운영을 통해 경쟁력과 수익성 검증을 완료한 ‘나성갈비’는 코로나19로 인한 불황속에서 매출을 확보하기 위해, 직화 구이, 갈비찜, LA갈비 도시락, 갈비탕 등 배달이 가능한 메뉴를 구성, 일반적인 갈빗집 창업 브랜드와 차별화된 수익구조를 만들어 냈다. 

나성갈비 문정점 모습 (SY프랜차이즈 제공)
나성갈비 문정점 모습 (SY프랜차이즈 제공)

지금까지 매장 매출만 기대해야 했던 갈빗집 프랜차이즈들과 달리, 비대면 시대에 알맞게 홀과 포장, 배달이 모두 가능한 매출 구조를 확보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예상된다.
나성갈비 관계자는 “깊어지는 불황속에서 힘들어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비용, 홍보마케팅 비용 지원, 로열티 면제 등 힘이되는 특별한 창업혜택을 준비했다”며, “이와 함께, 창업 진행에 있어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본사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성갈비’는 본사와 가족점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실천하는 ㈜SY프랜차이즈의 고깃집 창업 브랜드이다. 10년 이상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Y프랜차이즈는 가족점과 분쟁건수 0건을 자랑하고 있으며, 가족점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함께 극복하기 위한 상생활동을 인정받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인증을 받은바 있다.

‘나성갈비’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