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초에 선보이는 딸기 메뉴는 올해 맛과 비주얼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했으며, 시그니처 메뉴 '딸기뿅뿅프라노베'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슈크림뿅뿅프라노베'가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눈길을 끈다.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시점에 맞춰 선보인 전통차 4종도 2030 세대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감귤오미자차, 쌍화라떼 등 한방 재료를 활용함과 동시에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춰 맛을 재해석하여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 |
커피베이 신메뉴(딸기 7종, 전통차 4종, 에그샌드위치 5종, 스낵의정석) (커피베이 제공) |
그 밖에도 급성장하는 배달 수요를 잡기 위해 배달과 포장에 용이하고,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향으로 에그 샌드위치 5종, 스낵의정석, 뚱쿠아즈 등 다양한 메뉴가 출시된 바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상향 평준화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메뉴 개발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 면에서 경쟁력 높은 메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가맹점 매출 상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