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100% 마늘을 사용하는 마늘치킨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4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날씨가 완연한 봄 날씨로 바뀌면서 티바두마리치킨이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라며 "가족, 친구들과 꽃놀이 후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본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라고 프로모션을 진행한 동기를 밝혔다.


'요기요'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메뉴 3종인 히어로세트3(땡초갈릭+후라이드+초코치즈볼 5개), '땡초갈릭+후라이드', '치즈스노우퀸+후라이드' 주문 시 2천 원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 회원은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앱에 접속한 후 티바두마리치킨 할인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마늘치킨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4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마늘치킨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카카오 주문하기'에서 4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 제공)

또한, '오늘의 할인' 배너를 통해, 티바두마리치킨 2천 원 할인으로 접속하여 자신의 지역에 있는 티바두마리치킨 매장을 찾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매주 월요일 전 메뉴 3천 원 할인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 앱에서 My배민을 접속, 이벤트에 들어간 후 '할인하는 브랜드를 한눈에! 오늘의 할인 브랜드는?' 배너를 터치해 쿠폰을 받으면 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오직 전국 티바두마리치킨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 주문하기'에서는 씨티카드, BC카드, 페이머니에서 할인을 진행한다. 씨티카드의 경우 4월 중 1인 1회,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씨티카드로 결제 시 전 메뉴 3천 원이 할인되며, BC카드는 4월 13일부터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주문하기 마이태그 후 15,000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 할인된다. 

카카오페이는 4월에 신규로 카드 발급한 고객에 한해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 100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 주문하기 5천 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5천 원이 적립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최근 360개 가맹점을 돌파하면서 코로나19 위기상황에도 불구, 전략적으로 상황을 타개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티바두마리치킨 담당자는 "최근 창녕군과 상생협력 MOU를 체결하는 등 소비자와 가맹점을 위해 상생의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