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공만치킨'(대표 박진욱)이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대표 김진상)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공들여 만든 치킨' 공만치킨은 2019년 10월에 설립된 신규 브랜드로 저온숙성 100% 국내산 닭을 자체개발한 수제파우더와 특제소스에 풍미를 더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공만치킨은 아이돌 그룹 ‘라붐’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코로나 상황에서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단기간 5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모든 치킨은 2번의 염지 후 2시간의 숙성으로 만들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오미치킨은 다섯가지 맛(단맛,짠맛,매운맛,담백한맛,행복한맛)의 조합과 균형감있는 밸런스로 호불호 없는 독특한 풍미를 갖고 있어 현존하는 치킨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맛을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이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오미치킨은 웍을 사용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공만치킨 모바일상품권은 모든 메뉴를 선택해서 사용가능한 잔액관리형 e기프트카드 3만원권, 5만원권과 오미치킨+콜라1.25L세트를 포함해 총 16개 메뉴교환권도 함께 출시가 되었다. 

공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픈 프로모션으로 2월 16일까지 총 4개의 메뉴교환권인 오미치킨세트, 후라이드치킨세트, 윙봉오미치킨세트, 오미반반치킨세트를 50%할인 가격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슈퍼콘 관계자는 “공만치킨 모바일상품권 출시를 통해 다양한 e커머스 판매채널을 통해 공만치킨의 브랜드이미지와 가맹점 매출를 높혀나갈 계획이다. 또한 기업용 고객 사은품을 지급을 위한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사이트인 ‘슈퍼비즈’를 통해 다양한 업종의 기업이 사용할 수 있게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치킨 프랜차이즈 '공만치킨'이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슈퍼콘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공만치킨'이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슈퍼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