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은 집에서 음주를 즐기는 ‘홈술’ 트렌드를 반영해 오는 18일(금)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집맥’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맥 맥주와 교촌치킨 메뉴를 함께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을 대상으로, 총 주문 금액의 10% 할인 혜택과 맥주의 맛을 더욱 높여줄 맥주 전용잔을 경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경품은 집맥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50명에게 증정되며, 당첨자는 3/25(금) 개별 문자 발송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할인 혜택은 주문 시 멤버십쿠폰 클릭 후 ‘집맥지원금’ 쿠폰을 적용하면 즉시 할인된다.
'치맥'은 지난해 교촌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 인수 후 처음 선보인 수제 캔맥주로,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정통 위트에일 맥주다.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을 첨가해 풍부한 시트러스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탄산 농도를 높여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자랑해 치킨과 최고의 조화를 이룬다. 강원도 고성의 지하 200m 암반수를 사용, 밀가루와 전분을 첨가하지 않아 깔끔한 맥주 맛이 특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 주문앱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했다”며 “집에서 치맥을 즐기며 일상생활의 소소한 행복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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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이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하는 ‘집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맥주 전용잔을 함께 제공한다.(교촌치킨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