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Q엔터테인먼트 |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KQ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가 퍼포먼스 실력을 뽐냈다.
20일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는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의 단체 프로필 이미지와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다.
'케이큐 펠라즈 2' 단체 이미지는 야자수와 함께 화창한 날씨가 매력적인 로스앤젤레스 로케로 진행되었다. 사진 속 10명의 소년들은 나란히 앉아 다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가운데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으로 산뜻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더불어 '케이큐 펠라즈 2'는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스포티하고 힙한 느낌을 더해 크리스 브라운 원곡의 '이피'(Iffy)에 맞춘 퍼포먼스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이들은 퍼포먼스 영상 속 탁 트인 운동장에 모인 이들은 도입부부터 해맑은 미소로 청량미 가득한 소년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밝은 무드가 한껏 돋보이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하는 가운데, 10명이 마치 한 사람이 추는 듯한 칼군무가 반전 매력을 더했다.
이렇듯 '케이큐 펠라즈 2'는 곡의 포인트를 완벽하게 살리는 뛰어난 완급 조절과 춤선을 통해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공개될 모습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