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이 전국 5개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모두모아'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사진은 심포지엄 진행 모습. /사진=JW신약
JW신약이 전국 5개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모두모아'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사진은 심포지엄 진행 모습. /사진=JW신약

JW신약이 올해 3월부터 7월까지 진행한 '모두모아' 심포지엄 전국투어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JW신약은 지난 3월부터 7월까지 서울·대구·대전·부산·광주 등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모두모아 심포지엄을 순차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국내 피부과,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등 의료진들이 참석해 최신 탈모 치료 사례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모발 관리 및 치료 방법에 대한 견해를 논의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심포지엄 연사로 나선 허창훈 분당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는 새로운 모발 관리 방법으로 JW신약이 국내 출시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소개했다. 허 교수는 모발 관리 화장품의 특장점과 함께 여성 환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점을 참석자들에게 설명했다.

지난 1월 JW신약이 출시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출시된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 참석자들은 새로운 모발 관리 옵션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모발 케어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제품에 대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