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언더웨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휠라코리아(주)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대표 라인 '벨로'(Bello)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브라렛의 편안함을 녹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다.
이번에 선보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십 라운지 신규 회원은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비롯해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저녁 7시에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 댓글 추첨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비롯해 휠라 언더웨어 대표 제품들을 라이브 방송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출시한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브라렛 스타일의 제품이다. 볼륨감이 없는 기존 브라렛 스타일을 보완해 볼륨 패드를 적용했다. 메시 원단으로 통기성을 강화한 노와이어 몰드가 가슴을 자연스럽게 잡아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압박 없이 부드럽게 몸통을 감싸주는 하단 30mm의 넓은 아웃밴드와 날개 안쪽의 파워 네트 원단 등으로 활동성과 안정감을 고려했다.
▲블랙 ▲라이트 멜란지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라이트 브라운 ▲핑크 ▲우드 총 7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기존 벨로 라인과 세트로도 착용 가능하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