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이 JTBC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의 제작협찬을 진행한다.
중견 배우 선우용녀와 백일섭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주목을 받은 ‘더 이상은 못 참아’는 황혼이혼을 결심한 한 여성과 그녀를 둘러싼 가족들 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빠담빠담은 드라마 촬영시 필요한 매장 공간 제공, 매장별 드라마 포스터 부착 등 드라마 제작과 홍보에 적극 지원한다.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은 2012년에 론칭했으며,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타리안 파스타 요리를 치킨에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이색 치킨요리 전문점이다.
은은한 할로겐 조명부터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벽과 바닥재, 모던한 느낌의 테이블 등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의 공간을 드라마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빠담빠담은 지난 달 코요테 멤버 김종민과 신지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광고 및 인쇄물에 등장시켜 공격적인 스타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빠담빠담의 임은경 대표이사는 “인기 드라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노출시킴으로써 자연스럽게 기업 이미지가 제고되는 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여러 매체를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