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쓰비 카페타임와 함께하는 웹툰 미생 이벤트 함께해요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오는 10월6일까지 레쓰비 카페타임과 함께하는 ‘웹툰 미생(未生)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기 웹툰 '미생'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캔커피 '레쓰비’의 프리미엄 제품인‘카페타임'을 알리고, ‘직장생활 속 공감'을 콘셉트로 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에게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레쓰비 카페타임 이벤트 사이트(www.letsbecafetimeevent.co.kr)에 접속해 3컷으로 구성된 미생 웹툰을 보고 마지막 컷의 빈 말풍선을 상황에 맞춰 공감가는 대사로 채우면 된다.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는 레쓰비 카페타임의 제품별 콘셉트에 따라 모닝편(모닝커피), 업무편(라떼), 성공편(아메리카노) 순서로 각 2주간 총 6주 동안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각 콘셉트별로 소비자 추천을 많이 받은 상위 1천명(총 3천명)을 대상으로 '레쓰비 카페타임 4박스(총72캔)'를 증정하고, 말풍선 추천자 3천명(총 9천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레쓰비 카페타임' 캔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각 콘셉트별로 9월11, 25일, 10월 9일에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레쓰비 카페타임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본격적인 붐업 조성을 위해 직장인들과의 ‘공감’을 콘셉트로 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성공 비즈니스를 응원하는 커피 브랜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레쓰비 카페타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