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재 스마트파닉스, 30% 할인 한정판매 이벤트

유통대행업체 뉴이즈는 오는 11월 3일까지 이퓨쳐 카페를 통해 스마트 파닉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닉스는 영어전문가들이 영어의 기초라고 말하고 있으로 한글을 깨우치기 위하여 음가를 각각 익혀 조합시키듯, 영어도 읽고 쓰기 위해서는 철자와 말소리의 관계를 배워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파닉스로 영어를 깨우치게 되어 각각 음가가 어떤 발음이 나는지 규칙을 알게 되면, 모르는 단어가 나왔을때도 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한다. 

파닉스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스마트 파닉스’는 총 5권의 Student Book과, Work Book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초등저학년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파닉스 학습을 진행하고자 하는사람들에게 쉽고 용이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타사와 구분되는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알파벳의 소리를 CD로 익히며 그림과 함께 연결지어 공부할 수 있다는 점과 sight word를 통해 외우는 식의 단순한 공부가 아니라 아이들의 장기적으로 기억에 새길 수 있다는 점, 마지막으로 자연스럽게 소리를 익힐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뉴이즈의 관계자는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아이라면 수많은 사이트워드를 story와 song에 수록하여 보다 쉽게 배울 수 있으며 거부감도 줄여주는 스마트파닉스(Smart Phonics)가 제격"이라며 추천했다. 

한편 이번이벤트는 이퓨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2future)를 통해 진행되면 베스트 셀러 교재인 ‘스마트파닉스(Smart Phonics)’를 최대 30%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