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인 '생생돈까스'가 오는 21일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3 제8회 서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 고객과 일대일 눈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 정보가 부족한 예비창업자들의 매장 체험을 도와줄 ‘대박매장 탐방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신청 받는다.

‘2013 제8회 서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소자본이라는 테마와 다양한 이벤트, 개별창업 지원 등으로 여성 창업자와 베이비 붐 세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 ‘생생돈까스’는 1:1 무료 창업컨설팅을 진행한다. 창업상담을 받은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사은품으로 만원 상당의 생생돈까스 무료 시식권이 주어진다. 

생생돈까스, 매장 탐방투어로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 지난 10월 경남·창원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생생돈까스.
당시 호평을 받은 ‘대박매장 탐방투어’ 프로그램은 이번 박람회에 같은 형식으로 소개된다.(사진제공=생생돈까스)

지난 경남·창원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호평을 받은 ‘대박매장 탐방투어’ 프로그램을 서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대박매장 탐방투어’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장을 직접 방문하고 시식하는 ‘맞춤형 매장 체험’ 프로그램이다.

생생돈까스는 10년 동안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 자리를 지켜온 전통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국외식경제연구소와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김병휘 생생돈까스 이사는 “이번 박람회는 고객들이 직접 기업과 마주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박람회에서 자신에게 맞는 창업 아이템을 파악하고 심도 깊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