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리본즈
▲제공=리본즈

온라인 명품 쇼핑몰 REEBONZ by CLUBVENIT(www.reebonz.co.kr)가 특별 할인 행사인 ‘YEAR-END CLEARANE SALE’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본즈의 클리어런스 세일은 오는 31일(화)까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비인기 상품들에 대한 재고 부담을 덜기 위한 기획전이 아닌,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와 국내에는 입고되지 않았던 유니크한 디자인, 컬러, 소재의 상품들 150여종을 특별히 엄선해서 진행하는 그야말로 스페셜한 행사"라며 "특히 올 한해 동안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던 SAINT LAURENT(생로랑), GIVENCHY(지방시) 등을 최고 5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FENDI(펜디), MULBERRY(멀버리), Chloe(클로에), MARC JACOBS(마크제이콥스), Proenza Schouler(프로엔자슐러) 등도 이번 행사에 참여하며, 지갑, 머플러, 백 등을 최고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리본즈by클럽베닛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새로운 럭셔리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최신 트렌드와 경기 침체 속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합리적인 상품 제안을 위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강화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