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www.pentaz.co.kr 사장 박동현) 뷔페 ‘라구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콘테스트’와 ‘Special Event for Kid’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거 21일 밝혔다.
‘가족사진 콘테스트’는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가족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펜타즈 호텔’ 블로그(http://blog.naver.com/hotelpentaz2)에 해당 블로그 URL, 이름, 연락처를 쪽지로 남기면 응모되며 6월 초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와 함께 1등 1명에게 라구뜨 4인 식사권, 2등 2명에게 라구뜨 2인 식사권, 3등 3명에게는 고급 하우스 와인 1병이 증정된다.
아울러 라구뜨는 5월 한달동안 가족과 함께 라구뜨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동반 자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 자녀 2명까지 할인 혜택의 대상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혜택에서 제외되지만 5월 5일 어린이날은 혜택이 적용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홍보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라구뜨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더 즐겁고 풍요로운 가족 외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준비했다”며, “특히 맛과 서비스로 유명한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를 자녀들과 함께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좋은 기회이니 사랑과 즐거움이 넘치는 가족들의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구뜨' 프랑스어 ‘물방울’ (자연의 근원)이라는 뜻이며 오전 7시에서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런치 4만1,800원, 디너 5만 3,900원(세금 포함)이다.
<이미지제공=라구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