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햇살과 거리마다 화려하게 수 놓은 꽃을에 야외 데이트에 나서는 연인들이 많아졌다. 나르시스트인 여성에게 있어 장소와 함께 하는 이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자신의 옷차림이다. 

스타일을 업시켜줄 데이트 룩 아이템을 소개한다. 


'화사한 봄날에 딱!' 데이트룩 아이템

데이트 룩에서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은 바로 여성스러운 걸리쉬 룩이다. 이에 매년 봄이 되면 파스텔 톤의 소녀스러운 원피스 또는 스커트는 쇼윈도에 가득 채우기 마련. 

파스텔톤의 컬러나 플라워 프린트는 여자들을 보다 로맨틱하게 만들어 준다. 이런 데이트룩과 함께 해도 좋은 아이템이 바로 PVC소재의 젤리슈즈. 

비 오는 날에도 자유로운 착화가 가능하며 소재의 특성상 그 무게감이 가벼워 간절기 아이템으로 적절하다. 특히 여성들의 원피스, 스커트는 물론 진과도 무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뜨거운 햇살 아래 시원해 보이는 효과까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화사한 봄날에 딱!' 데이트룩 아이템

모던한 컬러의 시크한 룩을 사랑하는 여자들에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블랙’. 수 많은 아이템 중 나들이에서 빠져서는 안될 선글라스는 강한 봄볕 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켜주며 보다 센스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유용하다. 

특히 블랙 컬러의 선글라스는 특유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발산해주며 가장 베이직 한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에 쉽게 매치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화사한 봄날에 딱!' 데이트룩 아이템

좀 더 독특한 스타일로 남들과 차별화를 주고 싶다면 톡톡 튀는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다채로운 꽃만큼이나 비비드한 컬러가 특징인 가방은 그 하나만으로도 밋밋한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는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할 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산뜻하게 전환시켜준다.

<도움말=그루리퍼블릭, 이미지=락피쉬, 비씨비걸스, 그리피, 리즘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