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그 주인공이다.
순성산업은 이번에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카시트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신제품 ‘2014 데일리 카시트 5종(데일리 카시트 2014 New Design5)’을 처음 선보였는데, 지난 2월 진행된 행사 대비 약 40% 증가하는 쾌거를 이뤘다며 고무된 반응을 보였다.
순성산업이 이번 코베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성이 강화 된 ‘데일리 오가닉(Organic) 카시트’ 2종과 ‘데일리 베이직(Basic) 카시트’ 3종 등 총 5종의 리뉴얼 신제품이다.
그중 특히, 친환경과 안전의 이미지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재해석한 ‘데일리 오가닉 (Organic) 카시트’ 신제품 2종 ‘포레스트 그린’과 ‘아쿠아 블루’의 인기는 압도적이었다고 한다.
여름 시즌을 앞둔 시점이라 시각적으로 시원함과 안정감을 주는 컬러매치는 물론 장시간 앉아 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에어매쉬 소재를 등받이 윗부분과 다리가 닿는 부분 전체로 확대 적용한 것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설명.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검증된 안전성으로 이번 신제품이 코베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향후 소비자 의견을 더욱 가까이하고 순성의 안전 철학을 더욱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이미지제공=순성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