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하은, 악동뮤지션 'Give Love' M/V 속 교복녀로 등장해
악동뮤지션의 3번째 타이틀곡 ‘GIVE LOVE’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되면서 덩달아 여자배우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전작 '200%' 에서 이수현이 흠모하는 남자 남주혁의 여친으로 등장했던 여학생은 이수현의 짝사랑이 해피엔딩으로 끝나길 바라는 이들의 질투의 대상이었다.

하지만 이번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에서 그녀의 베일이 벗겨지면서 이런 질투도 끝났다. 랑 교복녀는 남주혁의 친 여동생이었던 것.


악동뮤지션의 'Give Lov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여배우는 바로 모델 이하은이다. 튀어나온 이마를 드러낸 포니테일 헤어에 웃을 때 지어내는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이다.
모델 '이하은, 악동뮤지션 'Give Love' M/V 속 교복녀로 등장해
'Give Love'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은 이찬혁이 이하은에게 사심을 드러내는 모습이다. 이는 악동뮤지션의 뮤직비디오 3탄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하은은 글로벌 모델 컴퍼니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로 다수의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리고 최근 2014 F/W 싱가포르 디자이너스 쇼케이스의 패션쇼에 모델로 섰다.

<이미지=악동뮤지션 Give Love 뮤직비디오 캡쳐, 제공=케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