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끈적한 여름을 대비해 산뜻한 워터 타입 텍스쳐의 에센스를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가볍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라이트)’는 노화된 각질 탈락, 피부결 정돈, 모공벽 탄력 부여, 매끄러움, 피부톤 개선(피부생기), 피부장벽 강화 등 6가지 피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6 in 1 기능의 첫 단계 필수 에센스다.
특히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제주 푸른콩의 발효원액이 94%가 포함돼있어 칙칙한 피부 톤과 흐트러진 피부 결을 정리해준다. 또한 빠르고 깊게 흡수되는 워터질감의 산뜻한 텍스처로 선보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핵심원료인 제주 푸른콩은 제주 토종 콩으로 한라산 620m에서 자연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피부에 좋은 성분이 크게 증가하게 된다. 피부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제네스테인과 피부 세포간 시그널을 강화해 늘어짐 없이 탄탄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gamma-PGA 가 더욱 풍부해져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라이트)’ 출시를 기념해 ’자연발효 소셜 피부 마라톤‘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SNS 페이스북 친구에게 피부 관리는 마라톤처럼 긴 시간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소셜 피부 마라톤’에 동참하면 자연발효 스페셜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자연발효 스페셜 키트 3종은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15ml)와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라이트)’(15ml),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5ml) 으로 구성됐다.
▶브랜드&가격 :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라이트)’ 3만 5000원(150ml)
<사진=이니스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