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용준 여자친구'
배용준 결혼설이 일본에서 제기된 가운데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측이 사실을 부인했다.
지난 5월 6일 일본의 한 주간지는 "배용준이 4월 구소희씨와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배용준 소속사 측은 매체를 통해 "일본 언론에서 추측성 보도가 나간 것 같다"며 결혼설에 대해 일축했다. 이어 "배용준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며, 일본 소속사에서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배용준은 지난해 12월 일본 언론을 통해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그는 "3개월째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다. 지금 막 시작하는 단계니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다.
당시 배용준 여자 친구로 LS산전 구자균 부회장의 차녀 1986년생 구소희 씨가 지목됐지만 배용준 측은 "확인해 줄 수 없다. 사실여부를 떠나 일반인의 실명이 구체적으로 공개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다"라며 일축했다.
한편, 구소희 씨는 뉴욕 시라큐스대 마케팅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대학원 국제통상학과를 수료했다. 2010년 하반기부터 LS산전 사업지원팀에서 근무하다가 2011년 말 사직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서울 대학교 재료공학부 교수의 큰아들 윤보현 씨와 2012년 1월 8일 결혼식을 올린 이력이 있다.
당시 두 사람의 결혼은 '재벌가와 직장인의 결혼'이라는 타이틀로 언론에 보도됐었다. 그러나 구소희 씨의 행적에 대해선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고 이혼 소식도 전해지지 않았지만 2013년 12월 배용준과의 열애사실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사진=BOF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