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영동한의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동한의원 측은 5월 7일부터 31일까지 25일 동안 녹용 및 치료제에 대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녹용 및 치료제를 대상으로 연령대에 따라 상이하게 진행되는데, 4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녹용 상대 부분과 녹용 분골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13세 이상 녹용 분골제는 최대 50%까지 할인폭이 적용된다.

영동한의원 김남선 원장은 “35년 동안 꾸준히 영동한의원을 찾아 준 내원객들을 위해 개원 이래 최초의 가격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병원의 명성에 어긋나지 않도록 재료의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낮춘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환절기를 맞아 무기력증과 체력저하를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은데, 이런 경우 기력을 보하고 체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보약이 1년 내 건강을 유지하는 해법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특히 녹용은 성장발육을 촉진하고 조혈작용이 뛰어나며,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해 봄철 보약으로 자주 다뤄지는 약재로, 전문가의 올바른 처방을 통해 복용하면 한 해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영동한의원 김남선 원장의 설명이다.

<도움말,이미지제공=영동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