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잡는다'는 속담에 비춰 얼리 버드 이벤트가 성행하고 있다. 이에 YBM어학원은 일찍 수강신청하는 학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YBM어학원(ybmedu.com)은 6월에 이어 미리 7,8월 수업을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최대 2만5000점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전국 YBM어학원 온∙오프라인 6월 수강 등록생에게는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000점이 기본 지급되며, 6월 수강 등록생이 7∙8월 수업을 이어 동시 등록할 경우 마일리지 2만점이 추가 적립되어, 최대 2만5000점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8월 동시등록은 6월 16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또 취업 준비생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현재 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수강생이 오프라인으로 6월 수강 등록 시 수강료를 10% 할인해준다. 전국 YBM어학원에서 6월 7일까지 신청가능하며, 2014년도 4학년 1학기 재학증명서 및 졸업 예정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기영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팀장은 “6월은 학생들이 미리 여름방학에 대비해 어학 실력 향상 등 다양한 계획을 수립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다가오는 여름에도 학생들이 YBM어학원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어학 학습에 매진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 외 YBM어학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어학원, 6월에 방학강좌 등록하면 혜택 '팡팡'
<이미지제공=YBM어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