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 블루스' 강승모, 단독 콘서트 개최…

'무정 블루스'로 유명한 가수 강승모가 오는 6월7일 성남아트센터에서 강한 록 기타 사운드와 리듬감 넘치는 소울곡을 주제로 단독 콘서트 'Rock&soul' 록앤소울'을 개최한다.
총2회 공연으로 이루어진 강승모 '록앤소울'콘서트는 (주)비전홀딩스가 후원하며 기타리스트 타미김과 건반 조현석, 재즈 피아니스트 박만희가 함께 참여한다.

특히 강승모의 음악 인생에 가장 소중한 인연으로 꼽는 '남궁옥분'이 함께할 예정이며 록 콘서트의 상징인 '악기를 부수는 퍼포먼스'와 그의 히트곡 '무정블루스, 내눈물속의그대, 사랑아,눈물의 재회, 사랑별곡'등을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강승모는 지난 1984년에 데뷔해 30여년동안 활동했다. 그리고 지난 2007년부터 ‘강승모밴드’를 결성해 록음악과 다양한 음악을 도전했다

한편 노래가 부업이고, 봉사가 본업이라 말하는 가수 강승모는 "이번 공연수익금 중 일부를 ACC(아시아사랑나눔회)에 한국의 다문화가정과 아시아국가의 어린이들과 정기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쪽방 촌, 독거노인 분들에게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승모 록앤소울 콘서트는 오는 6월7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오후3시,7시 2회공연 열리며 축하화환 대신 쌀화환으로 대처해 나눔문화를 실천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무정 블루스' 강승모, 단독 콘서트 개최…
<이미지제공=비전홀딩스/앤스타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