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하게, 강하게'…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 리뉴얼
㈜네오팜의 병·의원 전용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기존 ‘제로이드’, ‘제로이드 더마뉴얼’ 2가지 라인의 성분, 기능 및 용량을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로이드'는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와 항균펩타이드 생성을 도와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주는 ‘디펜사마이드‘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민감성∙건성 피부를 위한 ‘제로이드’, 악건성∙문제성 피부를 위한 ‘제로이드 인텐시브’, 피부과 시술 후 원활한 회복을 돕는 ‘제로이드 더마뉴얼’, 지성∙트러블 피부를 위한 ‘제로이드 핌프로브’ 등 총 네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큰 변화가 나타난 것은 ‘제로이드 더마뉴얼’이다. 마데카솔 연고의 주원료로도 사용되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나이아신마이드’ 함량을 높여 상처 회복 촉진을 돕고 색소 침착 예방 기능을 강화하였다.

또 ‘더마뉴얼 크림’은 미백기능성 크림 허가를 받았으며 용량을 기존 40ml에서 50ml로 늘렸다.


제로이드 브랜드 매니저 양윤선 과장은 “트러블 피부를 위한 ‘제로이드 핌프로브‘ 출시를 시작으로 ‘제로이드‘, ‘제로이드 더마뉴얼‘, ‘제로이드 인텐시브‘까지 순차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피부상태에 따른 라인업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 품평을 통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 민감 피부를 위한 메디컬 전문 화장품으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로이드는 국내 병·의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네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