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단기 토익 RC가 영어 기본서 시장에서 1위에 이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은 영단기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가늠할 수 있게 해주는 대목이다.
현재 영단기는 여름방학 사전등록자 4만4000명을 돌파하고, 업계 스타강사들이 대거 이동하면서 학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간 일주일을 갓 넘긴 영단기의 ‘토익 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인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다.
이 책은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반영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에 최적화했고 때문에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영단기 토익RC는 지난 10년간의 토익 기출문제와 최근 5년간의 문제 유형을 집중 분석해 ‘토익에 특정한 유형이 존재한다’는 결론을 바탕으로 토익의 모든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해 문제를 보다 정확하고 손쉽게 풀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제시했다.
여기에 진단, 개념정리, 유형정리, 실전문제로 나뉜 체계적인 4단계 학습을 통해 학습자들이 기본 개념부터 실전스킬 까지 토익 리딩파트의 모든 것을 단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토익시험 고득점을 위해서는 낡은 문제로는 한계가 있다는 생각에 최신경향을 모두 반영한 제대로 된 교재를 출간하고자 최선을 다했다”며 “영단기 토익RC는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올컬러로 제작됐고 가장 최근의 토익 문제까지 유형별로 정리해 전략적 풀이법을 제공하며 단 한 권 만으로도 토익 리딩 파트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전했다.
이어 "출간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국내도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기쁘다”며 “영단기를 믿고 인정해준 소비자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영단기가 되겠다"고 말했다.
영단기의 신간교재인 영단기 토익RC 및 영단기 여름방학 강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영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