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요리 같은 메뉴 ‘명품 한정식 도시락’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 앞세워 
‘명이나물삼겹 도시락’, 부드러운 삼겹 수육에 명이나물 곁들인 가을 신메뉴
도시락에 품격을 더하다  ‘명품 한정식 도시락’ 으로..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 도시락'이 한정식 코스처럼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도시락의 품격을 높인 ‘명품 한정식 도시락(19,900원)’을 선보였다.
 
‘명품 한정식 도시락’은 입맛을 돋우는 삼채 샐러드, 향긋한 곤드레밥, 갈비구이, 핫윙, 따뜻한 국,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 홍시가 함께 제공된다.
 
건강한 한식을 선보이며 조찬 모임, 워크샵 등의 단체 도시락으로 인기를 끌었던 VIP 도시락(10,900원)의 인기를 반영해 보다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선보인 메뉴다.
 
또한 음식이 더욱 맛있게 느껴질 수 있도록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도시락 용기의 색을 베이지 톤으로 변경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이 밖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에 명이나물과 부추를 곁들인 가을 신메뉴 ‘명이나물삼겹 도시락(8,900원)’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삼겹 수육에 특유의 향과 식감을 자랑하는 명이나물을 더해 느끼함을 없앴다.
 
명이나물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고 몸 속 비타민 B의 흡수를 도와 피로 해소와 자양강장 효과가 뛰어나다.

기존 도시락 메뉴는 ‘건강한 먹거리’에 초점을 맞춰 개선했다. 제육볶음 도시락은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부추를 곁들인 ‘부추제육볶음 도시락(단품 5,500원)’으로 업그레이드했고, 치킨마요 및 김치볶음밥 등 실속 도시락에도 3종 반찬 대신 계절 샐러드를 함께 제공해 신선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