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엘 패션, 귀요미라 부르게 만드는 ‘맨투맨 티셔츠룩’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이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서 인기 최절정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멤버 시우를 맡고 있는 그가 지난 10월 2일 방송된 6회에서는 훈훈한 남성미를 뿜어냈다.



이날 엘은 화이트&블랙 컬러가 배색된 맨투맨 티셔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바스트와 소매 부분에 컬러 블록된 티셔츠가 그의 유니크한 감각을 더욱 배가했다. 그는 여기에 블랙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타일링TIP : 빠질 수 없는 잇템 ‘맨투맨 티셔츠’


매년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맨투맨 티셔츠는 포근한 촉감뿐 아니라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룩을 자주 연출하는 남성이라면 엘처럼 편안한 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스냅백까지 더한다면 시선을 압도하는 남성 스타일링이 완성될 것이다.


‘내그녀’ 엘 패션, 귀요미라 부르게 만드는 ‘맨투맨 티셔츠룩’


▶브랜드&가격 : 엘이 선보인 화이트&블랙 맨투맨 티셔츠는 ‘스놉’의 제품으로 가격은 5만 5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내그녀’에서는 세나가 현욱(정지훈 분)에게 감사의 의미로 밥을 사겠다며 현욱을 기다리지만, 해윤(차예련 분)과 함께 나타난 현욱의 모습에 실망한다. 이어 세나는 변신한 모습으로 ANA 클럽회식에 참석하고, 현욱은 그런 세나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했다.


<사진=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스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