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패딩 커플룩, 다니엘헤니&클라라가 제안하는 ‘커플 시밀러룩’


예년에 비해 빨라진 첫눈에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감기에 걸리지 않게 패딩 파카를 꺼내야 할 시즌이다. 특히 패딩으로도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배우 다니엘 헤니와 클라라의 화보를 보고 커플 시밀러룩에 도전해보자. 


캐주얼 스타일을 즐기는 커플에게는 패딩 파카가 겨울 커플룩으로 제격이다. 패딩 파카를 선택할 때에는 보온성과 활동성 모두 고려해야 한다. 


화보 속 다니엘 헤니, 클라라처럼 데님 셔츠와 스트레치 성이 좋은 데님팬츠를 매치한 후, 같은 디테일의 다른 컬러의 패딩 점퍼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커플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남성의 경우, 맨투맨 티셔츠에 생지 데님 팬츠를 롤업하고 워커부츠, 가죽 밴드 워치, 가죽 디테일이 포인트된 백팩을 매치해 멋스러운 남성미를 뿜어내는 것이 좋다.


여성은 니트 풀오버에 데님 생지 팬츠, 앵클 부츠, 로즈골드 워치, 그리고 가벼운 베지터블 레더 백을 매치하면 활동성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스타일의 마무리로 포근한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 브라운 등 베이직한 컬러의 패딩 파카를 착용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그리고 트렌디한 커플 시밀러룩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한편, 커플 패딩 스타일링 속 패딩 파카는 ‘페스포우’ 제품으로,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페스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