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의 이번 광고는 비타민C의 원산지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 측은 이번 새 광고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끈 이유로 대중적인 인기를 확보하고 있는 유재석을 모델로 내세운 점과 직장 내 일상생활을 드라마 형태로 제작, 기존 광고와는 색다른 재미를 더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했다.
그리고 이번 ‘고려은단 비타민C1000’ CF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향후 쏠라-C 등 다른 브랜드도 유투브를 통한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CF를 계기로 전 세계적으로 비타민C의 원료 원산지가 중국과 영국뿐이라는 사실에 관심을 갖게 된 것 같다”며 “유투브 조회수 120만 뷰 돌파의 가장 큰 배경은 바로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는 점을 잊지 않고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