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매니쉬·복고…래퍼 치타, 메이크업 화보 공개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는 래퍼 치타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지난 25일 공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의 뮤즈로 활약 중인 치타는 이번 화보에서 ‘IT'S MY COLORDENTITY'라는 콘셉트로 섹시함부터 모던함, 중성적인 모습까지 각기 다른 3가지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치타는 폭넓은 컬러와 다양한 제형이 특징인 ‘들라크루아 립틱’ 제품을 활용하여 글래머러스한 버건디 립 메이크업, 레트로 무드의 핑크 립 메이크업, 시크한 레드 립 메이크업 등 치타 특유의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2천여 명의 지원자 중 온라인 투표 ‘들라크루아 갓 컬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9명의 일반인 모델이 함께 참여하여 소비자가 화보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했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전문가 수준의 셀프 메이크업 실력으로 화제가 된 치타는 이번 뷰티 화보에서도 화보 콘셉트과 컬러 선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뷰티 마니아’의 모습을 선보였다”라며, “들라크루아 뮤즈 치타와 9명의 일반인이 자신만의 개성을 찾아낸 화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섹시·매니쉬·복고…래퍼 치타, 메이크업 화보 공개
한편, 클레어스코리아가 올해 하반기 론칭한 ‘들라크루아(DelacroiX)’는 평범한 메이크업을 지양하는 개성 있고 감각적인 여성들이 자신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컬러덴티티 (COLORDENTITY)’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100여 가지 컬러와 다양한 텍스쳐가 특징인 립스틱 ‘립틱’을 중심으로,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네일 라커 등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형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치타의 뷰티 화보는 '쎄씨'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클레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