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칼트윈(Kalt Win) 런칭 /사진=팅크웨어 제공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칼트윈(Kalt Win) 런칭 /사진=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가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칼트윈’(Kalt Win)을 새롭게 런칭하며 자동차 틴팅 사업에 진출한다.
23일 팅크웨어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메이저 필름 제조사와 전략적 사업제휴를 진행했다. 틴팅 사업에서는 후발주자지만, ‘아이나비’를 국내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킨 노하우를 활용해 빠르게 성장시킨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칼트윈 필름은 ▲세라믹 필름 기반의 TX, ▲카본세라믹 필름 기반의 RX, ▲메탈 필름 기반의 LX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전파 수신장애를 개선하고 태양열 차단율(TSER), 자외선 차단율 등에서 우수한 성능을 갖췄다. 또한 각 제품 군마다 칼트 블랙, 솔리드 차콜, 다크 차콜 등 고유 컬러를 적용해 기능성은 물론 자동차 외관을 멋스럽게 꾸미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의 설명.

철저한 서비스도 장점이다. 시공 후 본사에서 제공하는 보증서 발급은 물론 갈라짐, 탈색, 변색 등 틴팅필름에 결함이 발생하면 ▲TX, RX는 10년 ▲LX는 7년간 새 제품으로 무상교환 재시공이 가능하다.


칼트윈의 틴팅 서비스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57개 대리점에서 시공이 가능하며, 점차 서비스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틴팅 시장은 블랙박스, 내비게이션과 함께 신차를 중심으로 매년 빠르게 수요가 높아진다“면서 “이번 칼트윈 런칭을 통해 팅크웨어가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