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여타의 스탬프 제도와 달리 이용하지 않았던 매장에서도 아메리카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기까지 했다. 사실 A씨는 회사 근처에서 점심을 먹을 때는 물론이고 외출을 할 때도 신용카드 한 개만 들고 다녔기 때문에 매번 종이 쿠폰을 들고 다니며 스탬프를 적립하기가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 매장을 운영하는 B점주도 이번 멤버스 앱 도입 소식에 반색했다.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선불 결제 서비스를 통해 재방문하는 고객이 평소보다 증가한 것이 그 이유였다. 요새 들어 주변에 경쟁 매장이 많아져서 효과적으로 고객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B점주는 이제 한시름 놓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쿠폰 적립은 물론 대형 브랜드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선불 결제 기능까지 담은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한 커피베이는 앞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관련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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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커피베이 |
최근 쿠폰 적립은 물론 대형 브랜드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선불 결제 기능까지 담은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한 커피베이는 앞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관련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충성 고객을 확보해 안정적인 매출을 꾀할 수 있고, 고객 입장에서는 편의성과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노릴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시대에 맞는 시스템을 발빠르게 구축해 커피베이 브랜드 파워도 높였다는 평가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지금까지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힘썼다면 이제는 멤버스 앱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할 단계.”라고 말하며 “앞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고 브랜드가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지금까지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힘썼다면 이제는 멤버스 앱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할 단계.”라고 말하며 “앞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고 브랜드가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커베이만의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을 도입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커피베이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