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스윗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온 포카칩 메이플맛’ 미니백(20g)을 증정한다. ‘오리온 포카칩 메이플맛’은 생감자칩에 달콤한 메이플시럽을 더한 오리온의 신제품으로, 19일(목)부터 매장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 |
▲ 제공=bhc치킨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이번 행사는 메이플시럽과 함께 황골조청, 쌀엿을 사용해 단맛을 극대화한 ‘스윗츄’와 ‘생감자칩 메이플맛’을 최근 출시한 두 브랜드의 코웍(Co-Work) 이벤트이다.
지난 9월 출시한 ‘스윗츄’는 ‘달콤함과 다양한 영양소와의 조화’라는 콘셉트에 맞춰 개발됐으며,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 영양만점 5가지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메이플시럽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점에 주목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부담스럽지 않은 건강한 단맛을 표현한 ‘스윗츄’와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공헌 활동 ‘BSR(bhc+CSR)’의 펼치고 있는 bhc치킨은 최근 ‘bhc 해바라기 봉사단’ ‘bhc 엔젤’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 치킨 한 마리가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한 ‘희망 펀드’를 조성하며, 이 기금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에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