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니스 콘텐츠로 마음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인드눅이 자연의 영감을 담은 마음챙김 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모델 안젤리나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가 전개하는 명상 브랜드 마인드눅은 모델 겸 방송인 안젤리나와 협업한 '사계절 마음챙김 질문카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음챙김 질문 카드'는 일상에서 자신을 더 깊이 이해하고 성찰할 수 있도록 돕는 명상 도구다. 이번 패키지에는 기존 자연을 모티브로 한 50장의 질문 카드에 안젤리나가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직접 그린 아트웍을 담아낸 8장의 특별 카드가 추가됐다. 여기에 스페셜 에디션 에코백과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마인드눅은 지난 15일, 'Free Soul Flow with your Mind Nook'(마인드눅과 함께 자유로운 영혼의 흐름)이라는 협업 슬로건을 공개하며 안젤리나의 팔로워 대상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했다. 구매자들에게는 한정판 트윌리 손수건을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고 네이버 리뷰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마인드눅을 태그해 리뷰를 남기면 안젤리나의 아트웍이 담긴 디지털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인드눅의 '마음챙김 질문 카드'는 자문자답 질문과 함께 카드에 삽입된 QR을 통해 마인드눅이 자체 제작한 영상을 감상하며 초보자들도 쉽게 명상과 마음챙김을 진행할 수 있는 명상 도구다. 전문적인 명상학 이론을 기반으로 기획된 문구들과 함께 마인드눅이 자체 개발한 영상 감성 평가 AI 모델이 분석한 웰니스 콘텐츠로 명상 효과의 정확도를 높였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출시를 통해 고객이 일상에서 마음챙김의 효과를 더 쉽게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웰니스 콘텐츠를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마음 건강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마인드눅(Mind Nook)은 2021년 위시컴퍼니가 포지티브 뷰티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시작한 브랜드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틱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영상과 음원을 지속 발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상 감성 평가 AI 모델'이 분석한 깊은 수면에 효과가 있는 음원을 발매해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