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제6회 국제전시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동시 개최, “효율적인 전시회 참가방법”과“관람객을 유혹하는 부스 전시품 인테리어 전략”을 제시한다.
유망 중소기업, 수출초보기업, 중견기업 등이 전시박람회를 통하여 기업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자 할 때 ‘전시회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함으로서 효율적인 전시회 참가방법에 대한 노하우와, 바이어 접촉을 확대하는 기법 등을 배울 수 있다.
먼저, 세미나 첫날인 14일(목)에는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황희곤 교수의 ‘전시회에서 어떻게 성과를 낼 것인가’를 시작으로 KOTRA 전시컨벤션 송연 과장의 ‘해외전시회의 효율적 참가전략’등 효율적인 전시회 참가방법에 대한 노하후를 배울 수 있다.
먼저, 세미나 첫날인 14일(목)에는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황희곤 교수의 ‘전시회에서 어떻게 성과를 낼 것인가’를 시작으로 KOTRA 전시컨벤션 송연 과장의 ‘해외전시회의 효율적 참가전략’등 효율적인 전시회 참가방법에 대한 노하후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성공적인 해외바이어 발굴사례’에 대해 수출초보기업을 위한 바이어발굴 기법을 경원인터내셔널 전은선대표가 분석발표한다.
15일(금)에는 ㈜이노션 정성일 부장의 ‘전시 마케팅을 통한 아이덴티티’를 시작으로 ㈜에스쓰리디 양은석 대표이사의 ‘관람객을 유혹하는 부스, 전시품’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관람객을 유혹하는 전략방법을 공개한다.
15일(금)에는 ㈜이노션 정성일 부장의 ‘전시 마케팅을 통한 아이덴티티’를 시작으로 ㈜에스쓰리디 양은석 대표이사의 ‘관람객을 유혹하는 부스, 전시품’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관람객을 유혹하는 전략방법을 공개한다.